일본 조금은특별한💛

일본 가마쿠라 2박3일 소소한 기념여행 : 가마쿠라대불, 가마쿠라 해변, 슬램덩크 오프닝, 에노시마, 가마쿠라 해산물

담이담이 2022. 4. 28. 15:33

🌸둘째 날🌸

오늘은 날씨가 비가 올랑 말랑, 쵸큼 위험했었던 날!

오늘은 에노시마를 목표로! 바다 쪽으로 관광하기로 했다! 💛에노덴💛
가마쿠라 에노시마까지 이어진 애노덴! 우린 에노덴 패스를 사고 이걸로 쭉 욱 나머지 갈곳 들리기로~ 어른 800엔 소인 400엔

맨날 휴대폰 스이카 쓰다가 기차 티켓 오랜만~

💛유이가하마해변💛

처음 내린곳은 하세 역!

이곳엔 유명한 해변가가 있어 바다 보면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근데 바다에 막 검은 물체들이 막 둥둥 모여서 떠다녀서
🦭🦭🦭🦭🦭🦭🦭🦭
물개인 줄 알고 쿠야한테 일본에 물개가 이렇게 많아?라고 놀랐던 참에 자세히 보니 오잉? 사람? 알고 보니 서핑!! 여긴 서핑자들의 천국인 곳이었다!
오늘 바람도 쫌 불고, 파도가 굉장히 좋은가보다!! 진짜 다아 서핑하러 나왔다! 진짜 프로 선수들처럼 잘 타는 서퍼들이 꽤 보여서 신기했다!🏄‍♂️🌊

나도 예전에 한국에서 엄마 아빠 따라서 서핑 배워 본적이 있는데 이게 진짜 생각보다 너무 어렵다 ㅋㅋ 물 위에 진짜 잠깐 몇 초 서있기 위해 수 없이 많은 파도들과 싸워야 하고 서있기도 힘든 …ㅎㅎ 파도가 진짜 강해서 내가 예전 디스크 걸린 이유 중 하나가 서핑이라고 생각이 든다 ㅎㅎ 그래서 아직은 또 하고 싶은 생각은 없음.. ㅎㅎ

서퍼 천국 , 아이들도 신나게 놀고있었다 날씨가 조금 아쉬웠던 바다

나나 쿠와는 서핑할 준비는 안되어있고 ㅎ_ㅎ
근처에 바다도 경치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점들을 찾아다녔다 구글 검색~
💛마고코로💛
해변가 근처에 있었던 정식집!


여긴 비건 음식점!
일본엔 군데군데 이런 비건 음식점들을 찾을 수 있다
예전 비건이었던 외국 친구가 있어서 자주 다녔었는데
항상 느끼는 건 여기 주인들이 참 독특하시고 캐릭터가 있으시다..

여긴 약간 테라피? 약초? 같은 테마로 뭔가 요가 힐링 메디테이션 같은 분위기였다.. 주문받으시는 분은 티브이에서 본듯한 친절 자장한 여성분이셨는데 우리 먹고 얘기할 때마다 뭐가 웃으시고 눈이 마주치고 해서 부끄러웠다 ㅎ_ㅎ ㅋㅋㅋㅋ

맛은 생각보다 맛있다 독특하고 생각나는 건강한 맛?
어젯밤에 술 드링킹 안주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건강식 먹으니까 소화가 잘 된다. 밥도 검은콩밥이라 고소해서 맛있었다. 이런 음식 너무 조아🤍💚🤍💚

세트 A 은 비건은 아니고 연어구이 정식! 세트 B 는 비건 야채 구이 정식!

바다 경치도 보면서 배도 채우고 쉬고
이제 근처 바로 워에 있는 유명한 절이랑 스님 만나러!

💛하세데라 절💛
일단 유명 대 불을 보러 가기 전 하세데라 절에 갔다. 여긴 아가 동자들, 위에 해변 광경 그리고 동굴 체험 이쁜 정원까지 재미난 곳이다. 오랜만에 초록초록 절 보니 너무 이뻤다 ㅎㅎ 하지만 다 단풍나무 열어서 역시 가을에 꼭꼭 와야지라는 생각!

정원 꼭대기에서 볼수 있는 바다뷰
귀여미 아가동자

💛가마쿠라 대불💛

그리고 가마쿠라에 랜드마크인 가마쿠라 대불!
아니 위치가 너어무 이쁜거 아님? 그림 같아… 이거 밑에 사진 제가 찍은 거 맞아요… 뒤에 산이랑 청동불상이랑 너어어무 잘 어울린다… 진짜 커다랗다 원래는 안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요즘은 안 되는 거 같다.

가마쿠라 대불

💛가마쿠라 고등학교 앞 사진 스폿💛

이제 계속 전진 전진!
슬램덩크 오프닝에 나오는 곳!


다 내리는 듯해서 나도 가봤다ㅋㅋㅋ 근데 솔직히 감흥은 없었,,,ㅎㅎㅎㅎ

슬램덩크는 진인짜 좋아한다!
진짜 집에 아빠가 사놓은 만화책이 있어서 10번넘게는 읽은 듯! 근데 애니는 본 적 없어서 ㅎㅎㅋㅎ 그냥 호오
바다+ 열차+ 교복 갬성 세트! 이거 아닐까 😏

그래도 사람들이 다 내리기 시작하니 궁금한 거 못 참는 나는 내렸고 사진만 찍자!라는 마인드로 내렸는데 흠 기다리기 귀 차나…

그냥 감흥 없이 돌아가려는 찰나 열차가 오기 시작해
쿠야가 그래도 동영상으로 잘 캡처해줬다 ㅋㅋㅋ 사진 찰칵! 만족! 잘 나온 거 같다 ㅎ

귀차나 다시 역으로 돌아가자 할때 열차가! 이 사진찍고 저 열차 탈려고 뛰었다 ㅎ
나는 뭘 기다리구 있는거징 ㅎㅎㅎㅎ 여기 사람들 다 뭔가 기다리고 있다


더 늦기 전에 애노시마로~~

💛에노시마 역💛

딱 에노시마 역에 도착했을 때
급 비가 소나기처럼 쏟아 내렸다🌧 (오마이~~~~ )
근데 소나기 같아서 나중에 곧 멎을 거라 믿고 전진!

이 긴다리를 건너면 에노시마다

에노시마는 작은 섬 통째로
신사를 새운 곳이다 그래서 진짜 많이 걷는다
후시미 이나리 온 것 같은 느낌쓰 에노시마 입구!
다행히 이때쯤이면 우산은 필요 없었다
교토 온 거 같다 ㅋㅋ 가다가 당고 맛있어 보여서 겟토

그리고 계단…

계단이 많다 아주
에스컬레이터도 있지만 우린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걸었다 ㅎㅎ 저녁은 맛있는 거 먹기로

쭉 계단 올라사면 신사도 보이고 바다 절경도 보이고 재밌고 넓다!

동해인 줄

이건 사랑의 종이다 ㅎㅋㅎ
울리면 사랑이 이루어지는 그런 거인가 보다

쿠야랑 했다 ㅎ 종소리가 너무 커서 소리 질러 버렸지만 ㅎㅋㅎㅋㅎ 재미나 재미나~~ 이런 거 좋아함 그리고 또 계단과 언덕을 넘어가면 이런 바다!! 절경이 보이는 곳이 있다

여긴 동해인가여

나는 진짜 내가 동해 속초 주문진 온 줄 알았다
한국에서 주문진 쪽에 자주 가는데 진짜 똑옥같다 ㅋㅋㅋ 엄마 아빠한테 바로 문자

비도 그치고 햇빛도 구름 사이에 들어오고 너무 이뻤다 ㅎㅎㅎ 커플 사진도 내 독 사진 도 갯또! 너무 좋았다

오늘은 파도가 강해서 밑에 까지 원래 내려갈 수 있는데 위험하다고 금지되어있더라

에노시마~~~ 재밌었어~~~

2만 보는 걸었다 ㅎ 이제 해도 지고 저녁시간이 돼서 카마쿠라 역으로 다시 돌아왔다 카마쿠라 역에서 뭘 먹을지 하다
해산물💛 우리 둘 다 해산물 킬러다 ㅎㅎㅎ 너무 좋아~~

분위기도 좋고 주인장 한 명에서 운영하는 작은 이자카야 횟집!

물론 가격은 굉장했지만 조금만 먹기로 하고 들어갔다

아니 메뉴판을 봐라 찐이다 ㅋㅋㅋ 나는 눈이 돌아갈 거 같아서 쿠야가 천천히 다 설명 줬다 한 10분 메뉴판 공부한 듯

꼬불꼬불 매일매일 메뉴가 바뀐다 한다


유리 둘 다 니혼슈를 진짜 좋아한다
쿠야 한 테 설명 들으면서 마시니까 너무 맛고 다양하고 재밌고 좋다! 이건 준마이! 도쿠베츠 준마이로 하나도 안 쓰고 달달해서 꿀렁꿀렁 넘어간다

준마이술🤍
모듬회🤍🤍🤍

일단 우리 눈앞에서 회 써는 모습이 보이셔서 호오 꼭 시켜야지 생각! 사시미 모리아와세를 시켰다

으으으 부리🧡 대방어 너머 너 너무 맛있어 대방어 진짜 존맛이다🧡

그리고 가쯔오 내가 그리 좋아하진 않은데 여긴 역시 바다 근처 신선함! 너어어어ㅜㅁ 맛닜어다 오징어도 너무 달아..

그리고 가마쿠라 하면 꼭 먹어야 하는 시라스🤍🤍
저 하얀 멸치들이 너무 맛있다!
유주 시라스 샐러드로 너어무 맛있게 먹었고

유주시라스 샐러드… 존맛탱

그리고 직화 물고기 구이!
이건 아 핸드폰으로 찍는 거 깜빡해서 ㅠㅠㅠ
눈앞에서 직화로 구워주셨다… 존맛… 술이랑 너 무 잘 어울렸다

무슨 생선이지? 기억이 안난다


이렇게 존맛 존맛 샐러드도 양이 크고
생각보다 배가 차서 행복한 한까 완료~~

이제 호텔 돌아가서~ 욕실에서 목욕하고~
오늘 또 피스타치오 사고 넷플릭스 보다가 잠에 들었다

이렇게 술이랑 안주로 여행을 마무리 💛

내일은 월요일이지만 유급휴가를 썼기 때문에
천천히 집으로 돌아가고 느긋하게 쉬면서 내일 일 다시 열심히 하기로~ 행복해~~




+ 번외 편
월요일 집으로 돌아가는 날ㅋㅋ 마라탕으로 해장했다
담에 도쿄 마라탕 마라샹궈 집 추천 글 써야겠다.

여러분 일본에서도 맛있는 마라탕 먹을 수 있어요 ㅠㅠㅠ 마라샹궈도 ㅠㅠ

여행의 마무리는 마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