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조금은특별한💛

일본 가마쿠라 2박3일 소소한 기념여행 : 무지 메트로폴리탄호텔, 근사한 프렌치 코스 디너

담이담이 2022. 4. 28. 00:00

아직 🌸데이원🌸

키타가마쿠라 역에서 걸어
카마쿠라신사까지 걸어왔다 💛

여기서 오미쿠지도 하고 사진 찍고 놀고
특히 겹벗꽃이 이쁘게 펴서 핑크수니나는 너무 행복 너무너무 이뻤당 💓

너무 이뻐⛩🌸💓
관광객모드 찰칵!

아니 여긴 교토에 있는 야사카신사 아닌가? ㅎㅋㅎㅋ

빨간 신사랑 쭉뻗어있는 거리 :) 관광하기 너무 나도 편리했다 날씨도 비올까 걱정했는데 완전 쨍쨍 이뿌당💓💓

음식들도 팔고 , 잉어들 사람들 이리저리 구경다니면서
이쁜 카페 , 푸딩 보면서 먹고싶은데 아직 배가 안 꺼져서 못먹고, 얘기하고 걷고 어쩌다보니 카마쿠라역에 도착했다

💛무지 메트로폴리탄 호텔💛

짐도 두지 않고 많이 걸었던 탓에 우린 카마쿠라역 근처 또 핫한 호텔! 예약해둔 무지 메트로폴리탄 호텔에 도착!

호텔 예약할땐 hotels.com 을 주로 사용한다
구래서 그런지 1박 무료 쿠폰을 사용할수 있어서 비싸지 않는 가격에 2박 예약 완료! 후훗 너무너무 기대되는걸~~🧡



처음 깨끗할때 사진이 없다…. 어질러진 사진 밖에 없어서 이건 .. 못 올리거 같아서.. 호텔은 진짜 깔끔! 넓음! 욕실 화장실 소파 티비 퀸사이즈 침대

욕실도 넓어서 1일1목욕했다 :)
사쿠라향 그리고 대나무향 bath salt도 있었다 💚🤍

공식사이트에 찾아낸 우리방은 바로 요거~


여기서 예약한 레스토랑 가기전까지 꿀 휴식 푹 잤다 ㅋ



💛프랜치코스디너💛

기념일인만큼 카마쿠라에서 분위기 있고 이쁜 가성비 좋은 맛있는 코스 요리를 먹고싶어 여행 출발 이틀전! 얼른 예약을 했다!

바로~ 프랑스 코스 음식점~

이번에도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예약하기 위해 ikyu에서 검색! 예약했다 🤍

아니 7 코스 프렌치요 코스 괜찮은 가격찾아서 바로 예약 꼬
일인당 6만원정도 가격의 디너였다!
아니 7개 프렌치 요리 코스,,웰컴 와인까지 이 가격이면 완전 괜찮다 생각해서 얼른 고고!!

🧡요리 스타토🧡


분위기 그릇 합격!
웰컴와인 + 올리브

나도 쿠야도 음식 음미하는거 좋아한다
샴페인이랑 올리브 먹으면서 파리 얘기하고 올리프 맛에 대해 얘기하구 수다수다

첫 에피타이저!

올리브 담에 나온 음식! 아 제대로 설명 못들었다 ㅠㅠ 치즈빵 그리고 치즈 피자 같은 맛이었다 ㅋㅋㅋ 그리고 가운데는 랜치 소스~~ 일본인 쿠야 이런건 너가 들으라고~ 간단 짭쪼름쓰 맛있었다

당근 슾

슾이당 쿠와가 얼마전 슾해 먹고싶다고 집에 도깨비방망이 믹서기를 샀다 ㅋㅋ 이거 한입먹고 둘다 오오오오 너무 맛있어서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장금이 미각 처럼 맛에 집중했다
집에 가서 해 먹기로 ㅋㅋ
당근… 말곤 모르겠다 ㅋㅋㅋ 호박맛도 났는데 치즈랑 ㅋㅋ
사진엔 없는데 식전빵 찍어가면서 맛나게 먹었다

에피타이저? 닭요리

그리고 메인뒤시전에 나온 에피타이저? 근데 양이 완전 큰데? 닭요리가 나왔다 ㅋㅋ 푸아그라 어쩌구 하는거 보면 푸아그라도 조금 들어가있는건지? 이건 뭘가 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ㅎ

메인 뒤시 1 생선요리

생선쓰~ 요즘은 생선이 너무 좋다 그리고 같이 나온 야채!!
음식이 꽤 양이 많고 튼하고 실하고 간이 다 잘 되어있어서 물도 계속 리필 했다 야채 너무 맛있어…

메인 2 디쉬 돼지
메인 뒤시 2 나는 추가 금액으로 오리고기

그 다음 드디오 메인 디쉬! 아니!! 양이 장난 아닌데!!
벌써 여기까지 오니까 느리게 먹어서 그런가 배불렀다 ㅋㅋ

쿠와가 오리고기 꼭 먹어보라면서 나는 추가 금액으로 오리고기 시켰다 1300엔 정도 더 내서, 그라고 둘이 나눠먹깅~

오리고기는 무슨 소고기 같았다! 맛이 오리가 아니라 소 같은데? 하면서 먹었다 부드럽고 짭쪼름하고 너무 맛있… 가름 부분이 진짜 핵존맛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야채는 실패하지 않아…

디저트 까지!

마지막 홍차랑 커피가 나오고 디저트 케익이랑 오잉 빵까지! 나왔당 ㅎㅎ 저 케익 부라우니 딸기 아이스크림 디저트 너어어무 맛있었다❤️ 최고❤️ 이때쯤은 배가 터져 죽을뻔 했다

접시에도 bon anniversaries 기념일 축하~ 메세지랑 촛불 너무 행복했다 ㅎㅎ 2시간 가량 천천히 음식 분위기 즐기면서 너무 행복한 식사였다

일본은 이런 코스 서비스 같은게 귀엽고 좋은거같다! 가격도 잘 찾으면 가성비 좋은곳 찾을수 있으니 잘 검색하고 예약해서 즐겨보시길!! 진짜 분위기 좋은곳은 Ikyu !! 에서 예약하면 실패는 없는듯 하다!! 후훗 포인트도 많이 적립중 ㅎㅎ

마지막 요리사분도 나오셔서 밖까지 배웅해주셨다 .. 감동쓰

💛호텔에서이차💛

밖에 나오고 쿠야랑 호텔 돌아가는데 달이 너무 이뻤다 ! 보름달 🌝
분위기에도 취하고 ~ 둘다 술이 땡겨서
(레스토랑에서 시키기엔 우리 지갑 사정이.. ㅎㅎㅋㅋㅎ)
근처 마트에서 술이랑 안주 사서 호텔 2차 준비! 야무지게 술이랑 안주 사고 수다 떨고 티비 보고 하루를 마무리 했다 ❤️

피스타치오 존맛탱탱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