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의일상🧡

우에노공원 도쿄국립박물관, 스시바

담이담이 2022. 6. 15. 15:21

일요일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기로
원래는 놀이동산 글려고 했지만 날씨가 비가 잠시 올 거 같은 느낌으로 ( 일본 장마 지겨워 죽갰네..) 박물관 미술관 투어 하기로 했다.

어딜 갈까 하다가 동생이 국립! 들어간 곳은 다 좋다고 해서
국립! 박물관 미술관 과학관? 여러 뮤지엄들이 있는 우에노로 가기로 정했다!

가는 겸 우에노 공원도 산책하고 맛난 거도 먹고 놀고 해야지!

우에노 분위기는 약간 한국의 종로? 광장시장? 일본의 옛스러운 느낌이 남아있는 느낌이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 복잡스러운? 나쁘게 말하면 살짝 더러운?,,, 느낌이 있긴 하지만 널찍하고 씨끌벅적 하고 그 고유의 느낌이 싫지만은 않다. 사람들이 다 즐기고 행복해 보이긴 한다. 그래도 공원이 굉장히 크고 넓고 공원은 깨끗하기 때문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다!

우에노 맛집 찾기!

오늘도 우에노 맛집 찾기 위해 구글 검색! 구글 지도!

또 별표 잔뜩! ㅋㅋㅋ 어딜갈지 너무너무 고민했다


우에노 공원 옆에 광장시장 같은 곳이 있는데 거 기안에 있는 고로케집 고기집 돈가스집 그리고 라멘이 인기가 아주 많았다. 구글별점도 높고! 하지만 우리가 간 날이 일요일이고 그나마 하루 종일 비가 내리지 않은 날이라 사람이 너무 많을까 걱정됐다. 이렇게 저장만 하고 일단 출발! 스시가 땡기긴 하닿

우에노역

우에노 도착! 역시 사람이 많았는데 워낙 역이랑 도로다 넓어서 너무 좋았다 팍 트인 느낌! 날씨도 너무 이뻤다!

💛스시바💛

별점도 높고 저 마구로스사짐을 보고 일단 이곳으로 직진!
서서먹는 스시바이다! 서서먹는 스시바 느낌을 정말 좋아하는데, 서서 먹고 싶은 스시 하나씩 주문하는 느낌! 가격도 나름 괜찮고 맛도 좋다고 해서 들어갔다! 다행히 딱 사람들이 나와서 웨이팅은 5분도 안 한 듯!

스시 때깔 보소,,,
오징어,,,때깔보소,,,

이렇게 앞에 사시미들이 준비해 있고 주문하자마자 눈앞에서 만들어주는 느낌이다! 딱 회를 보자마자 오길 장했다 느꼈다 ㅋㅋ 그냥 눈앞에 있는 저 흰 생선 사시미랑 그 옆에 오징어를 시켰다.


인생 오징어스시

스시맛집 구별은 어떻게 하냐
바로 오징어스시로 알 수 있다.

오징어스시… 시로 이카… 입에 들어간 순간 서로 얼굴 보고😳😳😳😳

진짜 쫀. 맛. 탱

세상에 또 먹고 싶다. 식감이랑 두께랑 맛 혀 안에서의 그 느낌 진짜 여태 먹은 오징어스시중 가장 맛있었다.

진짜 너무 맛있어🫣🫣🫣 또 먹으러 가고 싶어 ㅠㅠ
이걸로 여긴 맛집 인정. 진짜 행복해 죽을 뻔했다 ㅎ ❤️

다음엔 연어회
아니 연어회도 보니 진짜 기름지도 뚠뚠 한 사시미로 보고 맛없을 수 없다 생각 바로 주문했다. 연어 3개 세트


말해뭐하 존맛탱

연어 존맛이다…. 뭐지? 진짜 지방이 녹는 느낌 그 혀 위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 진짜 너어어무 맛있고 아니 진짜 회 크기 보소! 나는 사실 샤리가 많은 것보다 사시미가 아주 크게 ㅋㅋ 썰려있는 걸 좋아하는데 그걸 어찌 알고 ㅎㅋㅎ 나한테 큰 조각을 골라줬다 크크 진짜 한입 먹을 때마다 😳😳😳 행복해 죽을 뻔! 또 먹고 싶어…

호타테 스시..
이렇게 비율 좋은 스시 본적 없다. 진짜 기름지고 달달하고 그 조개맛.. 최고 맛 아 뭔가 더 설명 제대로 하고 싶은데 못하겠다. 진짜 컸다 ㅋㅋㅋ

나랑 쿠야가 반응이 좋았나 보다 ㅋㅋ
만들어주는 사람도 뿌듯하겠지ㅎㅋㅎㅋ 이런 곳 오면 조금 떨리고 그런데 주문도 너무너무 잘 들어주시고 귀 기울어 주시고 떨릴 거 하나도 없다 ㅋㅋ

그리고 옆사람들이 뭐 시키는지도 들리는 그런 재미도 있다 맛있어 보이면 시키기

커다란 호타테 스시

내일 원래 나마에비스시를 진짜 사랑한다
회로된 새우 맛을 좋아하는데
카이텐 회전 스시집 가면 알 것이다

아마에비 스시를 시키면 에비가 멸치 같은 작은 거
그래서 항상 쫌 비싸지만 그냥 나마 에비를 시키는데
옆에 서있는 분이 아마에비를 시켰는데 크기가!

아니 이게 아마에비? 라고? 크기가 2-3배는 되는데?
내가 알던 그 새우가 아니다.. ㅋㅋㅋ 밥이 안보여 ㅋㅋㅋ 바로 따라 시켰다.

저 탱탱한 새우ㅠㅠㅠ 아마에비ㅠㅠ 보세요 ㅠㅠㅠ
그것도 3개씩이나! 아니 뚱뚱해 처음 봐 이런 아마에비

쿠야가 너 아마에비는 싫어하지 않냐 했는데
아니이 내가 여태까지 먹은건 아마애비가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맛이다🤍

그리고 또 다른 스시 먹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 다 못 찍음.. 가게 분위기도 남길걸,, 아쉽

또 이쿠라 카니 미소.. 내가 이쿠라 좋아하진 않는데 아니였닼ㅋㅋ
존맛이다 그냥 맛있는걸 안 먹은거 뿐ㅋㅋ 아주 많이 좋아한다 ㅎ

이쿠라 카니미소

마지막은 참치로 마무리.. 주토로..

아니 이거 주토로 맞아여? 오토로 아닌가유…
입안에 기름이 팍 퍼지는데 ,,, ? ㅋㅋㅋ 저희 너무 잘 먹어서 몰래 서비스 주신 건가요? 아니 사이즈 길이가 너무 긴데? 밥 2배인데? ㅋㅋㅋㅋ 주문 미스인가요? ㅋㅋ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ㅎ

존맛탱앵 앞으로 스시 먹을때 카이텐 스시 말고 이런 서서 먹는 스시바 찾아서 다녀야겠다! 가격이 쫌 나가긴 하지만! 잘 찾으면 가격 괜찮은 곳 찾을 수 있고! 일단 맛이 너무 다르니.. 앞에서 직접 만드는 것도 볼 수 있고! 오마카세 느낌 나는 스시바! (이케부쿠로에도 존맛 스시바 집 있어요! 담에 가야지 :))

둘 다 완전 만족 만족 행복해하고 나왔다


음식 성공!


💛도쿄 국립 박물관💛

원래 국립과학박물관 포켓몬 화석 박물관 갈려고 미리 예약 티켓도 샀는데 아닁, 예약 티켓 말고 오늘 시간 예약도 해야 했다고요? 몰랐네 그냥 티켓만 산거였다 ㅠㅠㅠ 오늘 남은 시간 핸드폰으로 예약할려니 자리가 꽉 차서 못 들어갔다 ㅠㅠㅠ 포켓몬 화석 전시회 이번 주까진데,,,, 휴가 써야 하나….
담에 오기로,, 코로나 때문인가 예약제가 많아져서 이런 거 항상 꼼꼼히 확인해야 하는 거 같다,,, 일본과 코로나가 나를 J로 만든다 ㅋ

어쩔 수 없이 예약이 필요하지 않은 국립 박물관으로 가기로~~ 딱 이때 비가 내리기 시작! 얼른 들어가서 구경해야지

유럽건물느낌쓰
여기! 최근본 영화에서 나왔는데
공원까지
요기도 나왔!

동물의숲에 있었는데
이쁜 건물


박물관 안에 여러여러 보물들 석가모니상 옛날 도자기 문명 등등 아주 많았는데 쿠야가 게임을 좋아해서 그런지 (옛날 중세시대 게임? 옛날 게임) 생각보다 많은 걸 알고 있었다

하루 종일 설명 듣고 걷고 걷고 ㅋㅋㅋ
재밌었는데 너무 다리 아파… ㅋㅋㅋ 진짜 컸다 (스포: 오늘 하루 종일 2만 보 넘게 걸음 ㅎ)

끝날 때까지 걸어 다님
중간중간 사진 찍어도 되는 곳 안 되는 보물들이 있었다 ㅎㅎ
시원시원하고 사람들 많아도 워낙 넓어서 여유롭게 볼 수도 있었다

이게 가치가 다 얼마야.. 대단하다 진짜라는 생각과 함께 빈틈없이 다 봤다 그리고 쿠아는 꼼꼼히 설명도 읽는 거 좋아해서 ㅋㅋ 설명 들으면서 하루 종일 돌아다님

💛우에노 공원💛

박물관 끝날 시간까지 돌아다니다 우애노 공원으로 나왔다.
아니 근데 무슨 파티하나? 연예인이 왔나? 공연하나 큰 베이스 사운드랑 환성 소리 외국인들 진짜 많고

뭔가 하고 구경하러 나왔는데
아니 일본인이 안 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필리핀 일본 국제 교류 축제? ㅋㅋㅋ 를 하는 거다 ㅋㅋㅋ 어쩐지 오늘 우에노에 외국인밖에 없어서 뭐지 했는데 ㅋㅋㅋ

필리핀 음식 야타이처럼 팔고 있고 사람들 미어터지고
나는 잘 모르는 필리핀 가수? 연예인? 뭐지 가 있고 미스 필리핀 같은 거도 하고 있었다 ㅋㅋㅋ 뭔지 모르지만 필리핀 사람들 정말 활발하다 아주 재밌게 놀고 있었다 ㅋㅋㅋ

미어터지는 줄 ㅋㅋㅋ 과 사람들

흠.. 나랑 쿠와는 ㅋㅋㅋ 어허허 사람들 너무 많아서 그냥 잠깐 보고 얼른 나왔다 ㅋ 원래 우에노에서 더 있다 갈려했지만 축제에 너무 지쳐서 ㅋㅋㅋ 그냥 다른 곳 가기로

1000엔 !
공원에서 쉬고있는 사람들 (일본인 없음)
미어터지는 사람들과 줄

우에노 담에 과학 박물관 보러 또 와야 하고 ㅋㅋ
그때 공원에서 유꾸리 피크닉 하고 쉬고 놀아야지 오늘은 아닌 듯하다

재밌는 구경

오늘 하루 아직 안 끝남!
다음 목적진 한 두정거장 아키하바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