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의일상🧡

첫 아키하바라 방문! 사쿠라 피규어, 짱구 피규어

담이담이 2022. 6. 17. 11:09

우에노 박물관 미술관에서 시간을 보낸 뒤, 시간이 남아서
아키하바라를 가기로 했다.

우에노에서 2 정거장! 가깝네~

아키하바라는 처음 가보는데 너무너무 기대된다 ㅋㅋㅋ 솔직히 너무 궁금했었단 말이지

근데 혼자 가기엔 조금,, 무섭고 ㅋㅋ 남자 친구랑 가면 괜찮을 듯! (근데 이제부터 혼자 가도 괜찮을 듯싶다 ㅋㅋㅋㅋ 익숙해져 버림 )

나는 사실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피규어 ㅋㅋ 등등 다 좋아한다 ㅋㅋㅋ 넷플릭스에도 대부분 애니를 볼 정도로 만화 좋아! 귀여운 거 재밌는 거 액션 다 좋아! 존잼!! 내용도 좋은 만화도 진짜 많고!!

요즘은 또 일본 생활을 하다 보니? ㅋㅋ 맨날 맨날 가챠 가챠 피규어 돌리는 재미에 빠지고 귀여운 캐릭터들한테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재밌어….

내 컬렉션 이거보다 훨씬 많다.. 얼른 큰 집으로 이사 가서 이쁘게 장식하고 싶다….

산리오 너무 좋아…
짱구 컬렉션


뽑기에도 빠져서.. 돈만 더 있었으면 계속 했을 텐데.. 이 손맛을 못 멈추겠단 말이지…

그래서 이번에도 이쁜 피규어들이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에 아키하바라로~~~


첫 아키하바라 방문
유명한 빨간 건물! ㅎㄷ ㄷ 한 사람들

사람은 많았지만 여기 도로도 긴자처럼 뻥 뚫려있어서 넓직한 느낌이 들었다! 남자 친구 말로는 조금만 일찍 왔으면 도로 위에도 걸어 다닐 수 있다고 하는데 진짜인가? 확인해봐야겠다

긴토끼

남동생이 예전에 아키하바라에서 파르페 먹고 있는 은혼 피규어를 봤다고 그걸 못 샀다고 아쉬워하고 있어서 계속 찾으려 구경 다녔다..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파르페 먹고 있는 긴짱은 안 보여 ㅠㅠㅠ 진짜 건물이 너 어어어 무 많아서 어느 건물인지 어디에 갔는지 기억이 안 난다.

하루 종일 이곳저곳 피규어 보러 돌아다니는데

사쿠라 피규어 ㅠㅠㅠ
너무 이빠서 사고 싶어 미치는 줄 알았다
근데 워낙 여러여러 건물에 많아서 가격도 다 다르고 퀄리티도 다르고 아키하바라 초짜인 나는 겁나서 결국 사지는 못했다….

다시 또 가야지… 하나 집에 있으면 너무 어울릴 거 같아… 행 복쓰

카드캡쳐 사쿠라.. 너무 이쁜거 아닝8_8
시로

이것도 사진엔 2970엔! 다른 매점에서 980인가 했던 거 같은데!!! 근데
그 매점이 기억이 안 나 ㅠㅠ 어디였지? 너무 막 돌아다닌 듯하다…. 너무 귀여워.. ㅠ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짱아 ㅋㅋㅋ

짱아 짱구 피규어
아니 저 짱아 얼굴 너무 귀엽고 저 초코비가 너무 귀여워
얼른 좋은 집으로 이사 가고 싶다

봉이 부러진 사쿠라 피규어

카드 캡처 사쿠라 피규어

이건 가격이 진짜 싸서 보니가 한번 봉이 부러진 적이 있다고 한다.
피규어는 이렇게 미봉, 열어본 중고, 퀄리티 등등으로 가격이 천지차이인 거 같다.

사실 잘 모르는 내가 볼 땐 그게 그건데 ㅎ
이건 아직도 살까 말까 고민된다… 흠 또 너무 싸니까 사기 싫은 그런 맘….

아키하바라 하늘

그렇게 오늘 투어는 마무리! 사실 메이드 카페 등등도 너무 궁금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싼 거랑 너무 많아서 잘 모르겠다 ㅎ 나중에 쫌 퀄리티 좋은? 깨끗한 메이드 카페 검색해봐서 한번 경험만 해봐야겠다 ㅋㅋ

오므라이스 먹어보고 싶음
진짜 메이드가 너어어어어무 많아서 깜짝 놀랐다 진짜 너무 많아…
3걸음에 한 명씩 꼭 있는 귀여운 언니야들.. (동생들)


오늘 하늘 너무 이뻐요…
일본 구름 하늘 너무 이뻐… 사랑해
한국 하늘 본지 너무 오래됐다..

오늘 하루.. 총 2만 보 넘게 걷고
저녁은 너무 힘들어서 그냥 집에서 먹기로


쿠야 가 만들어준 카레 먹고 샤워하고 씻고
내일 또 회사 출근이닿 죽을 듯

아 아아 일 하기 시러러


쿠야 카레

진짜로 최고로 맛있어..
가지도 튀겨서 아게 가지 튀김 카레 해줬다.



오늘 하루도 감사!